고운동 후기 1편

패시브사랑 0 1,341
풍산우드홈사장님 그리고 직원분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집을너무잘지어주셔서 이런 쑥스러운 새해인사도 하게되네요. 아직 이삿짐정리도안되고  정신이 없지만 소감말씀드리면 

1.참 건강한집입니다.아파트랑은 다르네요.집짓기전부터 사장님이 좋다 좋다 말씀은하셨는데 한이틀자보니 이말이구나 하고 알겠고요.잠자고나서 방공기가 좋아요. 커튼 블라인드 설명하러온아주머니가 한참얘기하더니 목이안아프다고 합니다.

2.가격대비 성능이 좋은집같아요.저도 처음에 계약시 집지어본경험이없으니 그리고 지역이 물가싼대전에서 살다보니 비싸다는생각을했는데 몇달공사진행되는동안 현장소장님이 다른 업체 현장가서 비교좀해보라는자신감넘치는 발언에 확인하고 공사진행중에 조용히 협조했습니다.ㅎㅎ.

3.단열 기밀은 따로말할필요없을테고요.제일 자부심을가진회사니.유리창에 물안흘러요.주변 신규주택과 비교하니 다른집유리창에 물 흐르는거 보이고요.보일러 23도로생활하고있고요.처음25도맞췄더니 낮에 28도로올라가고 애들이 창문열어서 낮췄고요.결로 없고 영하 9도인가 부엌에서 음식준비많이한날 창문손잡이에 결로 발생 유일합니다.기성품이니 이정도는패수.....

4.사장님이나 현장소장님 일하시는직원분들이 다른건몰라도 집짓는 공사에 관해서는 자부심이 강합니다.계약시에는 처음뵙는분들이니 무슨저런자신감하지만 일부 전기공사 타일공사는 외부발주를주는데 그분들도 각분야에 프라이드를가진분들이라 믿을수있었습니다.

2016.01.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