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목조주택, 패시브하우스의 역사

국내 최초 목구조 3리터 및 1.5리터 패시브 하우스 설계 시공

한국패시브건축협회 정회원사

목조 패시브하우스 최초 및 최다 인증 실적 보유

직영 전문가 시스템

전원주택 및 패시브하우스 전문 건축사의 직접 설계와 직영시공 시스템으로 품질보증

건축주 한마디

“패시브하우스의 진가는 겨울 난방비에서 확연히 드러나는데, 아파트에 살던 때와 비교해 1/3의 수준입니다. 단열이 잘 되니까 여름에도 시원한 밤공기를 머금어 해가 뜬 뒤 창을 닫아 놓으면 실내 온도가 하루 종일 쾌적하게 유지되고 공기는 환기장치를 통해 순환됩니다. 여기에 태양광까지 설치하여 전기도 거의 무료로 쓰고 있으니 전원에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습니다.”

가평 2.8리터 하우스

건축주

“실내공기가 일정하게 온화하여 거주가 쾌적합니다. 주변에 잘 지었다고 하는 집도 겨울에 춥다고 창문에 뽁뽁이를 붙이거나 담요를 뒤집어쓰고 사는데 우리집은 단열과 기밀이 잘되어 창문 옆이나 문 옆이라도 차가운 기운이 전혀 없습니다. 직영팀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성 있게 직영으로 시공하고 관리하여 주는 점이 좋았습니다.”

전주 2리터 하우스

건축주

“아파트에 거주할 때 철마다 아이들이 감기에 걸렸으나 이사 후에는 연례행사 같은 감기가 없어졌습니다. 실내 환경변화가 거의 없이 따뜻하고 쾌적하며, 온·습도가 큰 차이 없이 유지되는 패시브 하우스의 시스템의 영향으로 생각됩니다. 비용을 떠나 건강한 주거가 실현되었다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워 인테리어보다는 단열과 기밀, 환기시스템에 투자하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풍산패시브하우스는 디테일에 대한 연구 의욕이 높고 시공 능력을 믿을 수 있습니다.”

대전 1.3리터 하우스

건축주

한국형 패시브하우스의 스탠다드

1999년 첫 삽에서 시작된 풍산패시브하우스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처음 목조 3L 하우스, 패시브하우스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변치않는 뚝심과 바래지 않는 열정으로 국내 최다 설계시공실적을 지켜내고 있습니다.

많은 건축주들께서 풍산패시브하우스를 선택해 주셨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풍산패시브하우스만의 직영시스템

그분들의 옥석을 가리는 중요한 선택기준은 무엇보다 업계에서는 흔치 않은 풍산패시브하우스만의 직영시스템이었습니다.

직영시스템은 반듯한 집으로 탄생하는 그 순간까지 혼신을 다하는 저희의 진심입니다.

‘역시 풍산!’

‘역시 풍산!’이라는 칭찬과 격려로 풍산패시브하우스는 오늘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꿈 귀하의 집, 풍산패시브하우스에 맡겨주십시오.

패시브하우스의 명장답게 한국형 패시브하우스의 코리안 스탠다드- e블레시움으로 귀하의 꿈을 실현해 보이겠습니다.

풍산패시브하우스와 함께하면 귀하의 꿈이 대한민국 표준이 됩니다.
패시브하우스에 관한 모든 고민, 풍산패시브하우스에 맡겨주십시오.
건축 상담

카탈로그 신청

AS 신청

(주)풍산패시브하우스는 패시브하우스, 목조주택, 전원주택, 제로에너지하우스 전문설계시공회사입니다.
풍산패시브하우스
Don`t copy text!